대구도시철도 직원분들께 차량을 지원받아 2호선의 끝! 문양역의 문양기지를 다녀왔습니다~도시철도에 대해 여러가지를 많이 배우고 위급상황 시 어떻게 대처할지를 친절히 잘 설명해 주시고 체험도 해보면서 뜻깊은 시간을 가진 것 같습니다^^어르신들과 함께한 문화체험은 언제나 행복하답니다!!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