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구도시철도공사의 성당못역 직원분들께서 매번 이렇게 후원을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. 꾸준한 봉사활동과 후원으로 어르신들이 더욱 더 행복해 질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여러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