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여행지는~ 우리 성당노인종합센터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! '대구수목원'입니다^^♪요즘은 워낙 날씨를 종잡을 수 없어서.. 비 예보가 있었지만, 다행히 내리지 않아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~수목원을 둘러보며 다양한 꽃과 나무들도 보고~시원~한 나무그늘에 앉아, 송글송글 맺힌 땀을 식히고 있으니 그만한 낙원이 없더군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