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께 어버이날 감사의 마음을 담아 떡과 과일 음료 등으로 상을 차리고 작은 행사를 치루었습니다.달서어린이집 원아들이 꽃을 만들어 어르신께 직접 달아드렸습니다.어르신 건강하세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