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보호자 및 지역사회단체를 초대하여 공연을 펼치고, 어르신들께자식된 마음으로 그 동안 살아오신 수고로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들이기 위해 특화프로그램(세족식)을 실시하였습니다."괜찮다,미안하다" 거부하시면서도 고맙다 인사하시는 어르신들께 그저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