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침 일찍 우리 원장님과 직원들은 어르신들을 찾아,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며 꽃을 달아드리고~달서어린이집 아이들의 앙증맞은 공연으로 어르신을 미소짓게 만들었지요~아이들이 다녀간 후에는 우리 직원들이 어르신들의 발을 정성스레 씻겨드리는 세족식을 했드랬죠~